난타공연 제주시 / 쇼/공연/상영관
목록으로 이동
한국의 전통 가락인 사물놀이의 리듬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코믹하게 드라마화 한 공연
난타(NANTA)
난타는 칼과 도마 등의 주방기구가 멋진 악기로 승화되어 국적을 불문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파워풀(powerful)한 공연이다.

1997년 10월부터 폭팔적인 반응으로 현재까지 한국 공연 사상 최다 관객을 동원하였고, 해외 첫 무대인 1999년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최고의 평점을 받았다. 이후 계속되는 해외공연의 성공을 발판으로 2004년 2월 아시아 공연물 최초로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성공적으로 진출을 이루어 한국 공연계의 획을 그은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재 전 870만명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으며 서울의 전용관에서 연중 상설공연 중인 난타는 한국에서는 지속적인 장기공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간 외국관람객 약 75만 명이 관람하는 난타는 2009 최우서도시프로그램상을 수상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관광 상품으로 매김하고 있다.

난타는 리듬과 비트, 상황만으로 구성된 작품으로 언어의 장벽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다. 또한 난타는 우리에게 전 세계적으로 독창성을 인정받는 풍악(사물놀이)의 훌륭한 리듬을 가지고 수겅되었다. 한국의 전통 리듬을 현대적 공연 양식에 접목하여 탄생된 난타는 세계 시장에서 성공 할 수 있는 탄탄한 공연이다.




목록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