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매테마파크 서부지역 / 공원/동굴/폭포
목록으로 이동
자연과 함께 즐기는 현대적 감성공간
매화가 있는 도시형 공원
노리매(梅)
노리매는 순우리말 '놀이'와 '매화 梅'의 합성어 입니다.
신선한 제주의 바람이 머무는 노리매는 수선화, 매화, 목련 작약, 동백나무, 하귤나무, 녹차나무, 조팝나무 등 다양한 꽃, 나무와 소박한 꽃들이 사계절을 함께 합니다. 노리매의 꽃들은 정성 가득한 손길을 통해 수제차로 만들어 집니다.

현대적 감각과 자연의 결합
투박한 제주 돌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건물에는 탁 트인 전경과 중정(中庭)이 멋스럽게 자리해 제주의 풍경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인공폭포와 자연의 기품을 한껏 드러내며 주변 정취에 아우릅니다.

삶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산책로
일상의 무게를 내려 놓고 바람과 함께 즐기는 사색은 삶을 여유롭게 합니다. 매화 꽃 길을 따라 녹차 나무까지 이어지는 산책로에서 소소한 들꽃의 아름다움과 독특한 제주의 화산탄을 만날 수 있습니다. 홍완표 대목장의 열정이 담긴 정자는 호수와 함께 고풍스러운 풍경을 만들어 냅니다.

전시시설
5D영상, 터치스크린, 동작인식, 3G조명 등 첨단기술이 결합된 전시물들은 명화나 자연의 이미지를 통해 직접 체험하며 능동적으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360도 서클 비젼 
서클비젼은 360도 스크린을 통해 제주의 아름다운 바닷속이 5D입체 영상으로 상영됩니다.

1층 동화관 : 디지털병풍, 디지털명화, Kid's gun, photo zone
모나리자, 최후의 만찬 등 다양한 명화와 직접 찍고 꾸밀 수 있는 포토존, 어린이들을 위한 게임을 터치스크린과 동작인식 기능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지하 화충관 : 노리매 파사드, 동작인식 시스템
제주의 명소, 매화꽃 피는 길, 동굴 속 세상을 동작인식 시스템으로 경험하고, 3G조명으로 사계절 변화하는 노리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