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미니랜드 동부지역 / 전시/박물관/민속촌
목록으로 이동
즐겁고 신나는 제주 속의 세계여행!
세계 미니어쳐 박물관 "제주미니랜드"
제주미니랜드는 <세계미니어처박물관으로 2006년 등록>는 관광문화의 질적인 우수성과 여가 패턴의 다양화를 추구하는 대중들의 문화향유와 문화충족에 부응하기 위해 세계 6대 미니어처 박물관의 장점만을 모아 설립된 국내 최초 미니어처 박물관 입니다. 여행객들에게는 양질의 제주속 세계여행의 장으로, 미래의 주역인 학생들에게는 자기계발과 진로탐색, 문화예술에 대한 경험의 폭을 넓히는 창의적인 복합문화공간으로 역할을 수행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하나. 제주도 대표 우수 테마 관광지
제주 미니랜드는 세계 6개 미니어쳐 태마파크의 장점을 모아 설립된 박물관 입니다.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타워브릿지, 청화대 등 세계자연문화유산과 각 나라의 우수한 건축물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한라산을 배경으로한 중산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계절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경관과 잘어우러진 건축조형물의 이국적인 느낌은 제주미니랜드만의 또 다른 볼거리입니다.

둘. 7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실내, 외 복합 테마파크
구성은 세계문화유산의 나라, 세계위인의 나라, 환상과 동화의 나라, 공룡의 나라, 체험의 나라, 매직거울의 나라, 깜놀나라 등 7개의 이색테마로 이루어져 있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는 현장교육의 장으로 세계여행을 선호하는 관광객들에게는 제주 속 세계여행지로 매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셋. 이색체험과 오감만족 문화공간!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체험거리가 풍부한 제주미니랜드만의 특징을 살린 독특하고 개성있는 문화예술체험은 상시체험, 계절체험, 기획체험 프로그램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생활 속 소품을 직접 꾸미고 만들어보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또한 체험을 통해 문화향유의 폭을 넓히고 관람과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오감만족 복합문화 공간입니다.


목록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