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은살아있다 중문권 / 전시/박물관/민속촌
목록으로 이동
상상동력으로 움직이는 Fun과 Healing의 세계
"박물관은 살아있다."(ALIVE MUSEUM)
박물관은 살아있다는 국내 최초로 '착시미술'을 도입하여 미디어, 오브제 아트 등 다양한 영역을 접목시켜 탄생한 신개념 놀이&체험전시관 입니다. 관객의 자연스러운 표정과 리액션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유쾌한 작품들로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한류 대표 콘텐츠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국내 7곳, 해외 6곳의 상설 전시장 중에 제주 중문점은 세계최대 착시 테마파크로 매일같이 변화하는 박물관, 갈때마다 변화하고 있는 박물관, 즐거운 박물관을 지향합니다.

상상이 현실로 다가오는 체험은 착시아트, 미디어 아트, 오브제 아트, 스컬쳐아트, 프로방스아트 등 5가지 테마로 이루어져 있으며, 내가 주인공이 되어 직접 보고, 듣고, 만지고, 체험하여 현장에서의 신기한 체험을 SNS에 남김으로써 즐거움이 배가 되는 FUN 오감만족 체험박물관 입니다.

세계적 관광휴양지인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입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1만평의 대지에 쾌적하고 넓은 실내전시관과 아름다운 야외정원, 드넓은 주차시설을 갖춘 제주도의 대표관광지로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이와 함께 풍부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어 제주여행의 필수코스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OPTICAL ILLUSION ART (옵티컬 일루전 아트)
평면이 입체로 느껴지는 환상적인 착시와 즐거운 만남! 관람객과 작품이 하나가 되는 이색체험을 만나게 됩니다.

MEDIA ART (미디어 아트)
아날로그와 디지털, 손과 도구의 경계가 없다?불빛, 바람 등 특수효과를 활용하여 보다 입체적이고 환상적인 오감체험을 경험해보세요.

OBJET ART (오브제 아트)
과학적 원리와 조형물,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만났다. 관람객의 연출로 완성되는 하나뿐인 나만의 작품을 만나보세요.

SCULPTURE ART(스컬쳐 아트)
드넓은 야외정원에 청동과 석조 조각들이 역사 속 이야기의 한 장면을 연출하고 있는 화려한 컬러의 이색 조각작품은 색다른 즐거움을 드립니다.

PROVENCE ART(프로방스 아트)
프랑스 남동부지방인 프로방스마을을 동화 속 한 장면처럼 표현하여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연출한 프로방스마을에서 어릴 적 동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