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자동차 제주박물관 서부지역 / 전시/박물관/민속촌
목록으로 이동
제주여행에서 세계 다양한 자동차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세계자동차 제주박물관
21세기로 들어온 지금, 지구상에는 약6억대의 자동차가 굴러다니며 매년 약 6,000만 대의 자동차가 생산 됩니다. 인류최고의 발명품인 자동차는 이제 단순한 운송수단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이나 꿈과 미래입니다.

2008년 4월 새로이 개관한 세계자동차박물관은 아시아 최도 개인소장 자동차박물관으로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상창 네거리 인근에 위치하여 대한민국 최남단 환상의 섬 마라도가 한눈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합니다. 또한 클래식카 90여대와 어린이들이 직접 시운전을 해 볼 수 있는 미니 자동차 체험관까지 마련되어 즐거움을 더합니다.

관람포인트 하나. 자동차 역사로 보는 희망메세지 
세계자동차제주박물관은 전시용 자동차를 통해 세계의 자동차 역사와 문화를 소개함으로써 대중에게 우리나라의 자동차 문화발전에 희망을 주고자 설립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하고 이색적인 자동차 행사 및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배움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관람포인트 둘. 대한민국 국토 최남단 마라도와 함께하는 여행
세계자동차제주박물관의 전망대에서 바라 본 전경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최고의 장관이 눈앞에 펼쳐 집니다. 산방산과 형제섬, 가파도 그리고 마라도의 순으로 일직선상에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포인트로 최적의 전망대 입니다. 특히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한 마라도를 바라보는 느낌은 그야말로 평생에 몇번 느껴보지 못 할 일생일대 최고로 기억될 것입니다. 멋진 배경을 대상으로 가족,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의 사진한장으로 평생 잊지 못할 낭만을 안겨드립니다.

관람포인트 셋. 하늘이 내려준 자연
박물관 야외산책로를 통하여 느낄 수 있는 낭만을 위한 공간이 조성(예정)되어 가족, 연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행복과 휴식의 공간이 마련 될 예정입니다. 아열대성 기후로 대부분 영상의 기온으로 아열대성 식물과 야생하는 사슴 등 이국적인 분위기로 박물관 주변 풍경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