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무엇을 즐길수 있는 곳인가요?
A : 바다와 풍차가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내는 싱계물 공원. 푸른 바다와 원담이 더해져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에서 드라이브 코스로는 단연 손꼽히는 숨은 명소이자, 일몰 도로로 해상풍력단지가 조성된 도로이다. 줄지어 서 있는 해상 풍차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싱계물공원 주차장에서 제주환상자전거도로를 따라 서쪽으로 해안 산책길이 시작됩니다. 시작하는 도로의 폭은 다소 좁고, 보행 공간이 충분하지 않아 통행하는 차량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본 코스는 싱계물공원에서 아스콘 포장도로의 자전거도로를 따라 용당포구까지 이동하는 코스입니다.
싱게물공원에서 볼 수 있는 것
제주도의 독특한 정통 어법 방식 “원담”
싱게물 용천수
풍력 발전기
해녀 조각상
무장애지도
전체 코스 : 1.3km
싱계물공원 주차장 → 싱계물공원 → 생태체험장 표지판 → 풍자 조망 사진 명소 → 용당포구 갈림길 → 풍력발전기 앞 → 용당포구
무장애 코스 : 1.3km
싱계물공원 주차장 → 싱계물공원 → 생태체험장 표지판 → 풍자 조망 사진 명소 → 용당포구 갈림길 → 풍력발전기 앞 → 용당포구
접근성 안내
장애인 주차장 : 싱계물공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차량 통행이 많은 곳이므로 주의를 해야한다.
싱계물공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차량 통행이 많은 곳이므로 주의를 해야한다.
주출입구(접근로) : 싱계물공원 주차장 건너 길에 있는 파란 선이 알려주는 제주환상자전거도로 따라 시작한다. 폭은 120센티미터로 통행은 불편하지 않으나 다소 좁게 느껴진다. 차량 통행이 많은 도로이므로 주의하며 이동한
관람로 접근성 TIP : 싱게물 공원의 산책로는 경사가 완만하고 길이 평평하나 장애인 주차장에서 공원으로 넘어갈 때 차량 주의가 필요하다.